IT의 발전으로 인하여 개발 언어가 다양해지고 학생들의 필수 과목으로 개발을 하고 있는 시기에 많은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여 개발하도록 도와주는 SW들이 늘어 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에디트플러스는 오랜시간 동안 개발을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많이 사용되는 SW로 자리 잡고 있다. 단순 문서 작업 뿐만 아니라 HTML, 파이선 등과 같은 개발을 간단하게 해볼 수 있고 자주 사용되는 개발 스크립트들을 저장하기에도 편리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메모장이나 워드패드 보다 가볍고 멀티로 문서를 보면서 작업을 할 수 있어서 윈도우 설치시 필수로 사용하고 있는 SW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용되고 있어 다양한 경로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고 있다.

 해외 사이트 중에서 에디트 플러스를 크렉하지 않고 라이센스 키를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하려한다.   

 

에디트플러스 무료 사용방법(ES Computing EditPlus 2020 Free Download)

 

1. 설치파일 다운로드

 -  아래 경로로 들어가서 에디트 플러스 2020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또한 아래 절차대로 진행하면 불필요한 광고를 보지 않고 다운로드 가능하니 확인 후 진행하면 좋을거 같다.

getintopc.com/softwares/programming/es-computing-editplus-2020-free-download/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최소 스펙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여 설치가 필요
위 이미지 절차대로 수행하면 불필요한 광고 없이 다운로드 가능

 

2. 설치 파일 실행 및 설치 완료

 -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패스워드(123)을 입력하여 압축을 풀어준다. 그후에 32비트/64비트에 맞는 설치 파일을 수행하여 설치를 진행한다.

 - 라이센스 키 파일(key)에 작성된 내역을 에디트플러스 실행시 뜨는 인증 창에 입력한뒤 사용하면 된다.

설치파일 아래 key 정보(라이센스)가 있으며 설치이후 입력하면 된다.

 

 설치파일의 사이즈가 작아서 세팅하는데 5분이내로 완료할수 있으며 SW를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하여 크게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에디트플러스 무료다운

#에디트플러스 라이센스키

#에디트플러스 등록코드

#EditPlus 2020 Free Download

#How to use EditPlus free

#EditPlusを無料で使用する方法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