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게 되면서 IT관련에서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국가차원에서 정규 교육에 IT에 관련된 교육을 필수로 넣기 시작하고 있으며 그 중요도가 커지고 있는 상황인다. 

 IT 발전에 따른 서비스들이 늘어나면서 기반이되는 개발 서버나 DBMS 등의 기술들을 일반인들이 직접 배우고 활용하는 시대가 곧 다가오고 있는 상황에서 각종 서버를 구축하고 운영관리할때 원격지에서 컨트롤 할수 있도록 하는 SW들이 중요해지고 있다.

 항상 물리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서버에 직접 가서 작업할수 없기 때문에 SSH나 TELNET을 활용하여 원격지에서 붙어서 다양한 서버들을 컨트롤하게 되는데 주로 많이 사용하는 SW가 PuTTY와 SecureCRT라는 솔루션이다.

 PuTTY(푸티)는 무료라는 큰장점이 있으며 단점은 다양한 서버들을 동시에 작업할 경우, 창을 각각띄워서 봐야해서 효율이 떨어져서 교육용으로 많이 사용한다. 반면 SecureCRT(시큐얼시알티)는 유료라는 단점이 존재하지만 다양한 서버를 동시에 빠르게 작업하고 로그를 남겨 일처리에 있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실무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미국의 사이트에서 SecureCRT 8.7(시큐얼시알티)를 무료로 사용(크렉)할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PuTTy와 같이 소개하려한다. 

 

SecureCRT 8.7 무료사용방법 (VanDyke SecureCRT Free Download)

 

1. 설치파일 다운로드

 - PuTTY는 무료 SW로 다운로드이후에 간단한 설치 진행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아래 사이트에서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하여 사용할수 있다.

www.putty.org/

 - SecureCRT 8.7 를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사용자 인증(크렉)을 추가적으로 진행하여 무료사용이 가능하다. 아래 절차대로 따라오면 된다.

getintopc.com/softwares/file-sharing/vandyke-securecrt-and-securefx-free-download/

설치시 최소 권장 PC 사양 확인 필요
위 이미지 절차대로 수행하면 불필요한 광고 없이 다운로드 가능

 

2. 설치 파일 실행 및 설치 완료

 -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패스워드(123)을 입력하여 압축을 풀어준다. 그후에 32비트/64비트에 맞는 설치 파일을 수행하여 설치를 진행한다.
 - 설치시 주의사항은 설치경로를 사용자 인증할때 찾기 좋은 위치로 지정해야한다.

다운로드한 파일의 압축을 풀면 위와 같이 확인가능
설치위치를 찾기 편한 c드라이브에 폴더를 만들어 설치 진행

 

3. SecureCRT 8.7 사용인증(crack) 

1) Keygen 압출파일을 풀어준다 (패스워드: 123)

2) keygen 폴더에서 xf-vdkkg실행한다.

 

3) 실행된 keygen에서 SW를 선택하고 company에 임의의 내역을 작성한뒤, [P] 버튼을 눌러 SecureCRT를 설치한 위치로 이동하여 해당 폴더를 클릭하고 확인을 누르면 "successfully" 메시지가 뜨게된다.

4) 키젠을 그대로 둔 상태에서 SecureCRT를 실행해서 Enter Licende Data -> Next -> Enter License Manually 순으로 진행하여 라이센스를 입력하는 창으로 온다.

5) 키젠에서 [G] 버튼을 눌러서 새롭게 라이센스를 생성하고 해당 값으로 SecureCRT의 라이센스 항목에 붙여 넣기를 수행한다. (Features 항목은 작성하지 않음)

6) 만약 실패한다면 다시 [G] 버튼을 눌러서 재입력을 반복하면 된다.

라이센스가 잘들어 갔다면 위와 같이 마침할수 있도록 창이 뜸

7) 사용자 인증까지 완료하여 설치된 SecureCRT를 실행하여 사용하면 된다. (1년 단위로 재인증을 해야하는 부분이 있으니 참고)

 

#VanDyke SecureCRT Free Download

#SecureCRT 8.7無料の方法

#Cómo utilizar SecureCRT 8.7 gratis

#SecureCRT 8.7 का उपयोग कैसे करें

#Comment utiliser SecureCRT 8.7 gratuitement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