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으로 인하여 디지털화폐에 대한 투자와 사용 방법에 대한 논의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미국 결제회사인 페이팔(Paypal)도 여기에 참여하기 위해 이니셔티브 큐라는 코인을 만들어 결제시 사용 가능하도록 하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올해 연말에 거래소에 상장 예정으로 보이는 페이팔의 이니셔티브큐 코인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기 위하여 회원가입시 코인을 무료배포(에어드랍)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해당 정보를 공유하려합니다.

 페이팔에서 세운 계획대로 이니셔티브큐(Initiative Q) 코인을 거래소에 상장하여 목표가인 1코인 = 1달러를 맞춘다면 무료로 받은 코인의 가치가 상승하면서 수익이 발생될 것으로 보여진다.  

 

페이팔 이니셔티브큐(Initiative Q) 코인 무료배포(에어드랍)

 

1. 이니셔티브 큐를 받기 위하여 추천인의 URL로 회원 가입 진행

- 추천인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 한 상태로 아래 URL을 통하여 진행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아래 절차대로 진행해야 깔끔하게 약 2200 정도의 코인을 가져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입자가 많아질수록 받아 갈수 있는 코인의 수가 줄어듬)

https://initiativeq.com/invite/qD8nV37UG 

  이니셔티브 Q는 1950 년대에 디자인 된 결제 카드 대신 새로운 결제 시스템을 만들려는 전 PayPal 직원들의 시도입니다. 이 시스템은 자체 통화 인 Q를 사용하며, 준비가되면 사람들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금 가입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Q를 할당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할수록 금액이 감소하므로 일찍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입은 무료이며 귀하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 만 묻습니다. 잃을 것은 없지만이 결제 시스템이 세계 최고의 결제 수단이된다면 당신의 Q는 많은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7 년 전에 비트 코인을 얻지 못했다면 이것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내 초대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initiativeq.com/invite/qD8nV37UG 초대를받지 못하면이 링크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등록 후 알려주세요.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2. URL을 누르고 들어오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보이며 "Reserve your spot" 보라색 버튼을 클릭

3. 회원 가입하는 페이지가 뜨면 Goole, Facebook, Twitter의 ID로 연동해도 되고, 네이버 이메일을 사용하려면 Full name, email, password를 입력하여 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패스워드: 대문자+소문자+숫자 섞어 8자 이상)

4. Sign up을 하게되면 가입한 메일로 아래와 같이 승인 메일이 오게 된다. Confirm Your Account를 클릭하면 초대자에게 승인을 기다리게 된다.

5. 초대자가 이니셔티브큐(Initiative Q) 앱에서 승인하게 되면 최초 가입에 의한 코인이 약 1100 정도 들어온다.

 - 하루 1회씩 확인 및 댓글을 남겼을때 오는 알람으로 확인하여 승인을 진행한다.

 

6. 승인이후, 아래와 같이 이니셔티브큐(Initiative Q) 앱을 받을 수도 있고, 어플 다운 사이트(구글, 애플 스토어)에서 검색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해도 무관하다.

 - 만약 최초에 어플부터 다운로드하여 가입했다면 어플을 제거하고 처음부터 수행해야한는 것 같다.

 

7. 이니셔티브큐(Initiative Q) 앱 설치후, 로그인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약 1100정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이니셔티브큐이니셔티브큐 상장이니셔티브q3개 바다 이니셔티브BRAIN 이니셔티브이니셔티브 q이니셔티브 뜻이니셔티브 큐이니셔티브란유라시아 이니셔티브한국 미래 이니셔티브이니셔티브식스치앙마이 이니셔티브오션 이니셔티브일본재건이니셔티브디이니셔티브스미스이니셔티브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HG이니셔티브이니셔티브 큐 상장이니셔티브 큐 스캠이니셔티브 q 상장이니셔티브 코인

# Initiative Q is an attempt by ex-PayPal guys to create a new payment system instead of payment cards that were designed in the 1950s. The system uses its own currency, the Q, and to get people to start using the system once it's ready they are allocating Qs for free to people that sign up now (the amount drops as more people join - so better to join early). Signing up is free and they only ask for your name and an email address. There's nothing to lose but if this payment system becomes a world leading payment method your Qs can be worth a lot. If you missed getting bitcoin seven years ago, you wouldn't want to miss this.

Here is my invite link: https://initiativeq.com/invite/qD8nV37UG

This link will stop working once I’m out of invites. Let me know after you registered, because I need to verify you on my end.

# Free distribution of PayPal Initiative Q coins (airdrop)

# Distribución gratuita de monedas de la Iniciativa Q de PayPal (lanzamiento aéreo)

# 免费分发PayPal Initiative Q硬币(空投)

# ペイパルの取り組みキュー(Initiative Q)コイン無料配布(エアドロップ)

# पेपल इनिशिएटिव क्यू सिक्कों (एयरड्रॉप) का मुफ्त वितरण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

 전세계의 중앙 화폐시장에서 경제 위기때마다 별다른 방법없이 통화량을 증가(양적완화)를 통하여 경제위기를 해결하려는 시도가 빈번해지면서 중앙 화폐의 한계점에 도달했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다. 

 통화량 증가에 따른 자산가격의 증가와 빈부격차가 점점더 크게 발생되면서 신뢰를 바탕으로 거래되는 현재 화폐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블록체인을 활용한 비트코인, 알트코인 같은 디지털 화폐가 매년 마다 화두로 나오고 있다. 최초에 디지털 화폐가 나왔을때 많은 금융과 정부에서는 부정적인 측면이 많았지만 시대가 흐르면서 조금씩 받아드려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실제로 인류가 살아오면서 화폐에 대한 변화는 생각 보다 많았다. 그때마다 새로운 화폐를 이용한 생활에 적응해 왔다. 물물교환에서 부터 시작하여 금과 은의 거래가 발생되고 폭발적인 국가의 성장에 따른 어음발행에 따른 화폐가 발생되었으며 세계 1,2차 대전과 냉전시대를 지나오면서 금을 기반했던 화폐에서 세계 제1의 강대국인 미국을 기반한 중앙화폐시장(달러)까지 온 상황이다.

 통화량을 증가(양적완화)에 따른 피해를 많이 받은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디지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미리 공부하고 트렌드를 알고 있을 필요가 있어 주요 사이트들에 대하여 소개하려한다.

 

"비트코인(Bitcoin):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암호화폐"

 

"알트코인(altcoin): Alternative Coin의 약자로서, 비트코인 이외의 대안적 암호화폐를 말한다.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등

비트코인이 아닌 다른 모든 암호화폐를 알트코인이라고 부름"

* 참고 자료: 해시넷 *

 

비트코인/알트코인 위키, 뉴스, 시세분석, 거래소 사이트

 

1.  코인360 | 전세계 비트코인 실시간 시세분석 사이트

- 전세계 별로 사용되고 있는 디지털화폐들에 대하여 매트릭스형태로 시세를 한눈에 볼수 있게 해주는 사이트이다. 가장 기본이 되는 사이트로 전세계의 다양한 디지털 화폐의 트렌드들에 대하여 모니터링 해볼수 있다.

- Watch the heatmap of cryptocurrency prices, market capitalizations, and volumes on COIN360

coin360.com/

 

2. 해시넷 - 대한민국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정보포털

- 해시넷은 디지털화폐의 위키사전과 같은 각 코인별 정의에서 부터 동작방식까지 다양한 상세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으며 한국에서 발생되는 디지털 코인들의 뉴스와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wiki.hash.kr/index.php/%EB%8C%80%EB%AC%B8

 

3. 비트코인/알트코인 대표 거래소

- 업비트 - 가장 신뢰받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 업비트는 한국의 다양한 디지털 화페거래소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카카오와 K뱅크와 연관되어 있는 가장 신뢰성 높은 사이트라고 볼수 있을것 같다. 빗썸이나 코빗과 같은 사이트도 존재하니 참고하면 좋을거 같다.

upbit.com/exchange?code=CRIX.UPBIT.KRW-BTC

- FTX 암호화폐 거래소

 :FTX 암호화폐 거래소는 디지털화페에 대한 선물/현물/레버리지/주식 등의 다양한 거래방식을 지원하며 화폐를 코인으로 전환하여 투자하는 형태의 거래소이다. 해외에서 만들어진 거래소로 신뢰성이 높은 거래소로 bybit 거래소라는 거래소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ftx.com/trade/BTC-PERP

 

# 비트코인 시세비트코인 갤러리비트코인 하는법비트코인 채굴방법비트코인 전망비트코인 관련주비트코인 채굴비트코인 채굴이란비트코인 마진거래비트코인 거래방법비트코인 캐시비트코인 볼트비트코인 거래소비트코인 이란 무엇인가?비트코인 골드

# 알트코인 추천알트코인 호재알트코인 전망알트코인이란알트코인 시세비트코인 알트코인알트코인 가스알트코인 종류알트코인 갤러리알트코인 이란알트코인 관련주알트코인 채굴방법알트코인 대장유망 알트코인알트코인 시총알트코인 보라

#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테더, 라이트코인, 이오스, 바이넨스코인, 스텔라루멘, 트론, 에이다, 모네로, 테조스, 코스모스, 후오비토큰, 체인링크, 네오, 유에스디코인, 아이오타, 크립토닷컴, 대시, 온톨리지, 비체인, 넴, 도지코인, 페이코인

# Bitcoin/altcoin wiki, market price analysis, portal site, exchange site

# Wiki de Bitcoin / altcoin, análisis de precios de mercado, sitio de portal, sitio de intercambio

# ビットコイン/アルトコインウィキ、相場分析、ポータルサイト、取引所のサイト

# 比特币/山寨币Wiki,市场价格分析,门户网站,交换网站

# बिटकॉइन / altcoin विकी, बाजार मूल्य विश्लेषण, पोर्टल साइट, एक्सचेंज साइट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

 코로나 사태가 발생되면서 모든 사업의 온라인 화에 따른 수익 창출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시점이 도래하였습니다. 과거에 연예인이라고 불리는 영향력이 강한 공인된 사람들이 온라인이라는 시장을 통하여 평범한 개인이 매우 큰 영향을 행사할수 있게 되어가면서 인플루언서라는 직업이 탄생하였습니다.

 다양한 업종, 직종의 인플루언서들이 탄생하면서 일반인이 였던 사람들을 연예인/반예인, 스포츠스타, 게임전문가, 먹방러등으로 확장하면서 큰수익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그확장 속도는 엄청나게 빠르게 지속되어 소위 검사,변호사,의사 등과 같은 "사"짜 직업을 가진 사람들까지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시장이 되었습니다.

 일반인도 질좋은 영상과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통하여 컨텐츠를 제작하여 공유할수 있으며 그에 따른 큰 수익까지 기대할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시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로인하여 시작전에 많은 준비를 진행하게 되는 데, 마치 취업을 하면 연봉이 어느정도까지 올라갈수 있는지를 보고 시작하는 사람들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곳에서 어느정도에 도달했을때 수익이 발생되는지에 대한 정보에 니즈가 증가하였습니다. 

 이러한 니즈에 맞추어 유튜브 수익 계산기, 인스타그램 수익계산기, 블로그 수익계산기등의 서비스들도 추가적으로 생겨나게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직관적으로 인플루언서의 예상 수익을 확인해 볼수 있는 사이트 5곳을 소개하려한다.

 

인플루언서 예상 수익 확인 사이트 TOP5 (유튜브/인스타그램/애드센스 수익계산기)

 

1. 녹스 인플루언서 | noxinfluencer

- 가장 전문적으로 인플루언서의 예상 수익을 확인할수 있는 사이트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플랫폼을 기준으로 예상 수익과 함께 연령층과 성별, 구독 증가 추이등의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국내이외에 해외의 많은 인플루언서들의 정보까지 한눈에 볼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다.

kr.noxinfluencer.com/

 

2. 블링 | vling

- 주로 국내 인플루언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채널순위(구독자, 일일조회수), 영상순위, 채널에 대한 분석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브 및 애드센스에 대한 광고 수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vling.net/

 

3. 글로빙 | globing

- 글로빙은 주로 유튜부에 대한 수익 계산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랭킹보기, 해시태그분석, 키워드 분석등을 추가로 제공하여 서비스 하고 있다. 

www.globing.co.kr/

 

4. 아이라이크 | i-like

- 아이라이크는 아래 URL로 직접 들어가야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볼수 있는 상태로 인스타 수익계산기, 유튜브 수익계산기, 화제의 인스타그래머, 화제의 유튜버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www.i-like.co.kr/main/influ_people_yt.php

 

5. 팝콘각 | pcorng

- 팝콘각은 다양한 커뮤니티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인데 유틸리티 기능중에 유튜브와 애드센스 수익 계산기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이다. 해당 사이트의 계산기는 동영상 조회수와 CPM과 원달러환율을 입력하여 예상 수익을 확인해 볼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pcorng.com/youtube_revenue_calculator

 

# 네이버 인플루언서 신청인플루언서 뜻인플루언서 갤러리인플루언서 프리미엄광고네이버 인플루언서 조건인플루언서 검색인플루언서 애드포스트인플루언서 네임카드네이버 인플루언서인플루언서 광고인플루언서 마케팅녹스 인플루언서인플루언서 협회인플루언서 산업협회인플루언서 멤버인플루언서 영화인플루언서 닷컴인플루언서 레깅스인플루언서 오퀴즈인플루언서 갈무리인플루언서 트랩인플루언서 라무인플루언서 사이트인플루언서 순위인플루언서 정의

# 유튜브 수익계산기, 인스타그램 수익계산기, 애드센스 수익계산기, 블로그 수익계산기, 트위치 수익계산기, 인플루언서 수익계산기, 온라인 광고 수익계산기, 틱톡 수익계산기, 화제의 유튜버, 화제의 인스타그래머, 화제의 블로거, 화제의 틱톡

# Top 5 sites for checking the estimated revenue of influencers (YouTube/Instagram/AdSense revenue calculator)

# Los 5 mejores sitios para verificar los ingresos estimados de personas influyentes (calculadora de ingresos de YouTube / Instagram / AdSense)

# 排名前5位的网站,用于检查影响者的估算收入(YouTube / Instagram / AdSense收入计算器)

# インフルオンソ予想収益を確認サイトTOP5(ユーチューブ/インスタグラム/ AdSenseの収益計算機)

# प्रभावितों के अनुमानित राजस्व की जाँच करने के लिए शीर्ष 5 साइटें (YouTube / Instagram / AdSense राजस्व कैलकुलेटर)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

 C, C++, C#, JAVA, Python, R, HTML등의 다양한 IT 언어들이 만들어지고 사용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과거에는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등의 사람간의 대화를 위한 언어들에 집중 했다면 많은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자동화 작업으로 인하여 개발언어를 배우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 되어가고 있으며 초,중,고 정규 과정에서도 수업을 할정도로 중요해지고 있다.

 과거에는 이과에서도 컴퓨터 공학관련 학과에서만 개발언어에 대하여 공부하였으나 이제는 문과 이과 관계없이 모두 개발 언어를 공부하며 다양한 수익 창출을 발생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많은 유료 코딩 강의를 통하여  C언어, 자바, 파이썬 등의 언어를 과거에는 공부하였는데 요즘은 유튜브를 통하여 무료로 실력 좋은 분들이 무료로 강의를 많이 해주고 있어서 주요 사이트를 공유하려한다. 

 

무료 개발 언어공부, 코딩공부 유튜브 TOP5

 

1. 조코딩 22

- 코딩과 전혀 관련 없는 학과를 나와서 코딩공부를 시작한 분으로 문과생도 보고 따라할수 있을 정도로 강의 수준을 낮추어 코딩에 대한 이해를 시켜주고 있으며 실제로 단계별 강의와 실용성 있는 개발 소스 공유를 통하여 처음 코딩을 접하는 사람도 따라할수 있도록 좋은 자료를 공유하고 설명해주고 있다.

www.youtube.com/watch?v=k0FJeq5Uo_I

2. 생활코딩 22

- 생활코딩은 조코딩 보다 조금더 개발자적 성향으로 들어가서 실질적으로 생활 속에서 일반인들이 코딩을 쉽게 접할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개발 언어 강의를 해주고 있다.

www.youtube.com/watch?v=1ttLx9MbrCI

 

3. 노마드 코더 23.8

- 노마드 코더는 컨텐츠가 외국인이 진행하는 개발에 대한 이야기로 한국어와 영어를 같이 들을수 있으며 자막이 있어 개발에 대한 이해를 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참고해볼수 있다. 한국과 외국의 개발에 대한 이야기와 기술이 대한 설명을 들을수 있다.

www.youtube.com/watch?v=zGrTT4k1-yc

 

4. 나도코딩 13.7  

- 나도 코딩은 코딩을 쉽고 재미있게 일반인들이 시작할수 있도록 기초에서 부터 다양한 예제를 제공하여 내가 개발한 내역을 바로 시각적으로 확인하고 접할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www.youtube.com/watch?v=kWiCuklohdY

 

5. 테크보이 워니 13.3

- 실리콘밸리 출신의 개발자로써 미국의 개발환경과 기술에 대하여 설명해주며, 개발에 대한 고찰과 테크트리등에 대한 실질적인 개발자로써의 다양한 경험에 대하여 이야기해주고 있다. 또한 기본적인 개발언어에 대한 기술공유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www.youtube.com/watch?v=2q28JQ6SNSs

 

#코딩이란코딩 배우기코딩 자격증코딩 장난감뽀로로 코딩컴퓨터코딩 노트북코딩 프로그램코딩 독학코디엠코딩컴퓨터코디엠 주가코딩 교육코딩 교육이란코디엠 주가 전망코딩 로봇코딩파티코딩 학원코디아이코디엠 거래정지 이유코디오반정코딩테스트코딩도장코딩 사이트

#마이크로스테이션 개발 언어소프트웨어 개발 언어개발 언어안드로이드 개발언어웹개발 언어앱 개발 언어언어 교육과정 개발웹 개발언어개발 언어 종류개발 언어 xm응용 프로그램 개발 언어

#Free IT development language study, coding study YouTube TOP5

#Estudio de lenguaje de desarrollo de TI gratuito, estudio de codificación YouTube TOP5

#無料IT開発言語研究では、符号化の研究ユーチューブTOP5

#免费的IT开发语言研究,编码研究YouTube TOP5

#मुफ्त आईटी विकास भाषा का अध्ययन, कोडिंग का अध्ययन YouTube TOP5

'1. IT Story > Develop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apSort  (0) 2012.04.04
selectionSort  (0) 2012.04.04
shellSort  (0) 2012.04.04
오픈 API를 이용한 간단한 번역프로그램  (0) 2012.03.29
ChatClient  (0) 2012.03.29
MultiChatServer  (0) 2012.03.29
MultiChatClient  (0) 2012.03.29
큐를 이용한 간단한 구직Pro  (0) 2012.03.29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
   

 IT 기술의 발전에 따른 문화가 변화하면서 급격한 세대 차이가 어느 시기보다 많은 현재 해외에서도 꼰대라는 말이 그대로 통용될 정도로 자신이 꼰대인지에 대한 테스트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자신은 잘 몰랐지만 나도 모르는 사이에 사회 생활을 하다보니 꼰대의 성향으로 돌아서는 젊은 꼰대들도 생겨나면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성향이 되어 가고 있다.

"꼰대란? 권위적인 사고를 가진 어른이나 선생님을 비하하는 학생들의 은어로 최근에는 꼰대질을 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의미로 사용되고 있으며, 어원에 대해서는 영남 사투리인 ‘꼰데기’와 프랑스어 ‘콩테(Comte)’에서 유래됐다는 주장이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꼰대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이러한 이슈가 발생되다 보니 자가 테스트로 나의 성향이 꼰대인지를 확인해주는 사이트가 존재하여 소개하려한다.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KKDTI: KKonDae Type Indicator)

 -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는 8가지 꼰대 유형과 지수를 통하여 나의 꼰대 성향과 정도를 검사할 수 있으며, 해당 하는 유형에 따른 피하는 방법과 고치는 방법에 대하여 제안해주고 있다. 검사 방식은 객관식으로 43문제정도를 풀어주면 바로  간단하게 확인해 볼수 있다.

www.lllkkdti.com/

 

꼰대 유형과 지수

만취한 장비 (GEA)의 특징

-대개 서글서글한 인상으로, 처음 만난 사람도 허물 없이 대하는 인간성을 가짐.

-친화력이 흡사 <그것이 알고 싶다> 푸들 급.

-개인의 업무 능력만큼이나 유기적인 조직 관계가 업무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함.

-은근히 계획적으로 행동하기를 좋아해서 업무 성과도 괜찮은 편이며 리더십 있다고 평가 받는 경우가 많음.

-유혹에 약한 편.

만취한 장비 (GEA)를 꼰대로 만났을 때 대처 법

-유효타 칭찬 멘트 몇 가지를 외워둬라. 은근히 단순하다.

-도저히 아부가 힘들다면 차라리 눈 밖에 나라. 최소한 당신을 귀찮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속 보이는 전자두뇌 (GEC)의 특징

-어떤 집단에 속해 있던지 정보 수집 능력이 뛰어난 사람.

-타인의 기분이나 상태 또한 늘 체크하는 타입으로 눈치가 빠르다는 소리를 종종 들음.

-상대방과 이견이 생겼을 때 갈등을 고조시키기보다 상황을 천천히 살펴보며 전략적인 스탠스를 취함.

-직설적인 화법 보다는 돌려돌려 돌림판 수준으로 돌려 말하기를 선호.

속 보이는 전자두뇌 (GEC)를 꼰대로 만났을 때 대처 법

-이 사람의 말은 다 믿지 마라. 당장은 좋다고 해놓고 나중에 말 돌리기 선수다. 가능하면 녹취로 증거를 남기는 것도 좋다.

-사내 마당발인 경우가 많으므로 웬만하면 비밀을 누설하지 마라.

요란스런 처단자 (GRA)의 특징

-문제를 해결하는 데 과거의 경험을 자주 적용하는 편.

-새로운 모임에 나가기보다 오래 알고 지낸 친구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는 원효대사 고인 물 스타일.

-동료 또는 부하직원과 허물없는 관계가 될 수 있다고 믿음.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거나 논리적·합리적 근거를 들어 설명하기를 좋아함.

-의견이 다른 주제로 오래 논쟁하기보다 비슷한 부류의 친구들과 대화하기를 선호함.

요란스런 처단자 (GRA)를 꼰대로 만났을 때 대처 법

-마음을 비우자. 이 사람에게 나는 오늘부터 YES맨이다.

-일단 앞에선 다 알았다고 해라. 어차피 나중에 기억 못할 것이다.

조용한 암살자 (GRC)의 특징

-어떤 상황에서도 이성적인 사고와 냉철한 판단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타입.

-좀처럼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으며 똑 부러는지는 일처리 방식으로 주변으로부터 ‘혹시 알파고?’라는 농담을 종종 들음.

-물건을 사면 매뉴얼을 꼼꼼히 살펴보고 그대로 적용하는 것을 즐기는 편.

-문제가 발생했을 시 원리원칙에 따라 처리해야만 비로소 심신에 평화가 찾아오는 스타일.

조용한 암살자 (GRC)를 꼰대로 만났을 때 대처 법

-팩트로 정확한 근거를 제시하면 의외로 설득이 쉬운 타입이다.

-그의 논리를 잘 들어 두었다가 역이용해도 좋다.

종잡을 수 없는 조커 (PEA)의 특징

-컨디션과 환경에 따라 기분의 영향을 많이 받는 예민보스.

-못마땅할 시 표정을 못 숨기고 좋고 싫음이 분명한 기분파 타입.

-왁자지껄한 모임보다 좁고 깊은 인간관계를 선호함.

-화나는 일이 생기면 한두 번은 참다가 무섭게 터뜨리는 편.

-겉모습이나 말투가 매력적인 경우가 많아 주변에 사람이 따름.

-임기응변이 뛰어나서 자유롭고 즉흥적인 업무도 곧잘 함.

종잡을 수 없는 조커 (PEA)를 꼰대로 만났을 때 대처 법

-너울성 파도라고 생각하자. 기분 좋을 때를 노리는 게 베스트지만 나빠도 곧 풀릴 사람이다.

-뒤끝도 별로 없다. 이 사람의 감정표현에 크게 의미 두지 않는 것이 속 편하다.

옹졸한 평화주의자 (PEC)의 특징

-딱히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타입이며 주변 사람들에게 적당히 좋은 사람으로 평가됨.

-갈등을 싫어하고 ‘좋은게 좋은거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음.

-본인이 손해를 입더라도 참는게 이득이라는 난해한 계산법을 소유.

-문제를 피하는 스타일로 인해 때때로 타인의 오해를 사기도 함.

-남에게 싫은 소리 하는 것을 상당히 어려워하는 타입.

옹졸한 평화주의자 (PEC)를 꼰대로 만났을 때 대처 법

-절대 속내를 먼저 비치는 타입이 아니니, 딴소리 듣고 싶지 않다면 그의 의견을 꼭 확인해라.

-3번쯤 물어보면 마지못하는 척 슬쩍 본심을 꺼낼 것이다.

투머치토커 훈장님 (PRA)의 특징

-인간관계에서 선을 긋는다는 인상을 주는 경우가 많음.

-앎에 대한 욕심이 강해서 모르는 게 생겼을 때 검색창 문턱이 닳을 기세로 찾아보는 편.

-원리원칙이 통용되면 세상이 평화로울 거라 믿음.

-비효율적인 상황이 되거나 사실과 다른 말을 들으면 반드시 이 구역 팩력배가 되어 뚜까패고 바로잡아야 직성이 풀림.

-묵직한 돌직구 표현을 선호함.

-본인은 꼭 필요한 말만 한다고 생각한다는게 함정.

투머치토커 훈장님 (PRA)를 꼰대로 만났을 때 대처 법

-모든 말을 이해한 척 조용히 고개만 끄덕여라.

-절대 반박하려고 하지 마라. 훈계가 두 배로 길어질 것이다.

망원동 나르시스트 (PRC)의 특징

-자신만의 확고한 취향과 감성을 가지고 있음.

-깊이 있는 사유를 즐기며 때때로 자유로운 상상에 빠지기도 함.

-그런 생각들을 패션/음악/그림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것을 즐기는 편이라 주위로 부터 홍대병 말기로 평가받음.

-스스로에 대한 프라이드가 강하며 어떤 것보다도 자신과의 약속을 중요하게 여기는 나씨나길 자기애적 성향 보임.

-한번 아니다 싶은 타인에게는 칼 같이 선을 그음.

망원동 나르시스트 (PRC)를 꼰대로 만났을 때 대처 법

-방청객에 빙의하여 의미없는 감탄사를 남발해라. (아~ 오~ 그러시구나~)

-눈치 없는 편은 아니므로 더이상 당신을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다.

 

# 꼰대 테스트르르르 꼰대테스트젊은 꼰대 테스트차이나는 클라스 꼰대테스트셀프 꼰대테스트꼰대 자가진단 테스트차클 꼰대 테스트꼰대 레벨 테스트꼰대 자가 테스트차이나는 클라스 꼰대 자가진단 테스트꼰대 유형 테스트르르르 꼰대 테스트꼰대테스트 레벨2

# KKonDae Type Indicator (KKDTI)

# Indicador de tipo KKonDae (KKDTI)

# KKonDaeタイプインジケーター(KKDTI)

# KKonDae类型指示器(KKDTI)

# KKonDae प्रकार संकेतक (KKDTI)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
   

 무료로 이상형 월드컵이나 커플/우정 테스트하는 사이트나 앱이 많이 생겨 났다가 이제는 어느정도 특정 사이트에서 독점하는 형태로 변경되고 있는것 같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은 PIKU라는 사이트로 사용자가 이상형 월드컵을 생성하여 다양한 형태의 이상형 월드컵을 끊임 없이 만들어내는 서비스를 통하여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남자아이돌, 여자아이돌, 유튜버, 배우, 연예인 부터 시작하여 강아지, 고양이, 라면등 다양한 형태의 월드컵이 가능하도록 생성되어 있어 간단한 시간 보내기로 참여하면 좋을것 같다. 

 웹사이트 이외에도 앱으로도  슈퍼컵이나 이상형 테스트, 커플/우정테스트, 대결구도 같은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두 4.0이상의 앱으로 깔끔하고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앱들이 있어 소개하려한다.

 

무료 이상형/커플/대결 월드컵 TOP3

 

1. 피쿠(PIKU) : 이상형 월드컵

 - 피쿠라는 웹사이트는 이상형 월드컵 전문 사이트로 정말 다양한 종류의 월드컵 게임을 참여해볼수 있고 사용자 편의에 따라 이상형 월드컵을 직접 만들어서 게시글처럼 올려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도 있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사용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www.piku.co.kr/

 

2. 슈퍼컵(Supercup) : 공식적인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 모두 존재하는 이상형월드컵 앱으로 수퍼컵은 광고도 거의 없고 가장 깔끔하게 이상혀 월드컵을 해볼수 있는 앱으로 다양한 형태의 이상형 월드컵 포맷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폰:

apps.apple.com/kr/app/supercup/id1521299803

 

안드로이드: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upercup.mobileapp

 

3. 그외 이상형/커플/대결 구도 테스트

 -그외에도 이상형 테스트, 커플/우정테스트, 대결 구도 형태의 다양한 앱들이 안드로이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 하면 좋을것 같다.

 

3-1. 이상형 테스트 : 이상형 찾기 (커플 테스트 , 심리 테스트, 연인, 친구, 남친, 여친)

안드로이드: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Palette.IdealTypeTest&hl=ko&gl=US

 

3-2. 커플 테스트 : 우정 테스트 (친구, 연인, 궁합, 심리 테스트, 이구동성)  

안드로이드: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Palette.CoupleTest

 

3-3. 두근:대결구도 

안드로이드: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avsb.avsb

 

# 이상형월드컵남자 아이돌 이상형 월드컵음식 이상형 월드컵여자연예인 이상형 월드컵여자 아이돌 이상형 월드컵남자 이상형 월드컵남자연예인 이상형 월드컵여자 이상형 월드컵이상형 월드컵 피쿠배우 이상형 월드컵이상형 월드컵이상형 월드컵 사이트이상형 월드컵 바로가기이상형 월드컵 게임이상형 월드컵 게임하기이상형 월드컵 포켓몬이상형 월드컵 링크샌드박스 이상형월드컵이상형 월드컵 하기이상형 월드컵 만들기이상형 월드컵피쿠이상형 월드컵 하는법좀비고 이상형월드컵연애혁명 이상형월드컵목소리 이상형월드컵이상형월드컵 만드는법https://www.piku.co.kr/ 이상형월드컵 만들기이상형월드컵 애니이상형월드컵 유튜버이상형월드컵 좀비이상형월드컵 포켓몬이상형월드컵 배우이상형월드컵 사이트이상형월드컵게임하기이상형월드컵 사이트 바로가기이상형월드컵게임이상형월드컵하기

 

# Free Ideal Person/Couple/Confrontation World Cup TOP3

# Libre Ideal Persona / Pareja / Confrontación Copa del Mundo TOP3

# 無料理想/カップル/対決ワールドカップTOP3

# 免费理想人/情侣/对抗世界杯TOP3

# आदर्श व्यक्ति / युगल / टकराव विश्व कप TOP3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
   

1. 동시성 제어를 위한 Locking 기법

가. Locking 기법의 정의

 - 트랜잭션이 사용하는 자원 (데이터 항목) 에 대하여 상호 배제 (Mutual Exclusive) 기능을 제공하는 기법

 - 상호 배제는 특정 트랜잭션이 데이터 항목에 대하여 잠금 (Lock) 을 설정하면, 잠금을 설정한 트랜잭션이 해제 (Unlock) 할 때까지 데이터를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나. Locking 연산의 종류(일반적인 DBMS 모두 지원, Select/Update, Insert 등)

 - 공유 Lock (Shared Lock) : 공유 잠금한 트랜잭션은 데이터 항목에 대해 읽기(read)만 가능

 - 전용 Lock (Exclusive Lock) : 전용 잠금한 트랜잭션은 데이터 항목에 대해서 읽기(read)와 기록(write)가 모두 가능


2. 직렬성 보장을 통해 동시성을 제어하는 2Phase Locking 기법

가. 2Phase Locking의 개념도

 - 모든 트랜잭션들이 lock과 unlock연산을 확장Phase와 수축Phase로 구분하여 수행함 
 - 확장Phase : 트랜잭션은 lock 만 수행할 수 있고 unlock은 수행할 수 없는 Phase
 - 수축Phase : 트랜잭션은 unlock만 수행할 수 있고 lock은 수행할 수 없는 Phase

 

나. 2Phase Locking 기법의 문제 및 해결

 - 2Phase Locking 기법이 deadlock의 완전한 제거를 나타내지는 못함
 - 2Phase Locking 기법 상태에서 Cascading rollback이 가능함
 - 교착상태 예방과 교착상태 탐지로 해결

 

다. 기본적인 2Phase Locking의 문제점을 피하기 위한 Locking 기법

종류 내용 특징
Strict 2PLP - 2Phase Locking
- 모든 독점 lock(Lock-X)는 해당 트렌젝션이 완료될 때까지 unlock 하지 않음.  그대로 유지
- 연쇄복귀(Cascacding rollback) 문제 발생하지 않음
- Deadlock 회피 못함
Rigorous 2PLP - 2Phase Locking
- 모든 lock는 해당 트랜젝션 이 완료될
때까지 unlock 하지 않음.
- Strict 2PLP보다 더 제한적
- Deadlock 회피 못함
Static (Conservative) 2PL - Transaction 수행 전부터 해당 트렌젝션의 읽기 집합과 쓰기집합을 미리 선언하여 해당 트렌젝션이 접근하려는 모든 항목들에 Lock을 획득 - Dead lock 발생 하지 않음.
- 현실성 없음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
   

1. 모든 속성을 만족할 수 없다는 CAP 이론

가. CAP(Consistency, Availability, Partitioning)이론이란?
- 2002년 버클리 대학의 Eric Brewer 교수에 의해서 발표된 분산 컴퓨팅 이론으로, 분산 컴퓨팅 환경은 Consistency, Availability, Partitioning 3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중 두 가지만 만족할 수 있다는 (Pick two) 이론

- 분산 컴퓨팅 시스템이 보장해야 할 3가지 특징(일관성,가용성,부분 결함허용)을 정의하고,분산 시스템은 3가지 중 2가지만 보장할 수 있고(Pick two), 3가지 모두를 보장하는 것은 불가능 하다는 이론

CAP 이론 모형 C·A·P 설명
Consistency (일관성) - 모든 사용자는 동시에 항상 같은 데
이터를 조회 한다
Availability (가용성) - 모든 사용자는 항상 read/write 할 수 있다
- 몇몇 노드 장애 시에도 다른 노드들은
작동해야 한다
Partition Tolerance (부분 결함허용) - 물리적 네트워크 분할(Partition)에도
시스템은 정상 동작 해야 한다
Pick Two - CAP중 2가지만 선택 가능

 

2. CAP 이론 측면에서 RDB와 NoSQL DB

가. CAP 이론과 DBMS의 관계

 - 트위터와 같이 하루에 올라가는 수천만 건의 글을 감당할 수 있는 분산형 데이터베이스가 필요 하면서, ROI높고 성능 좋은 DBMS 필요

 - 일반적으로 NoSQL시스템은 관계형을 포기하거나 트랜잭션 구조를 느슨하게 함으로써 수평 확장이 가능하도록 하는데 주요 목적을 가짐

DBMS 설명 적용 사례
RDB - Consistency + Availability 선택 - 금융 서비스: 미션 크리티컬한 트랜잭션 보장
NoSQL DB - Consistency + Availability 포기

- 분산 확장성을 보장

- 트랜잭션 ACID를 느슨하게 유지
- C + P 형: 대용량 분산파일시스템 à 성능 보장형
(Bigtable, Hypertable, Hbase

- A + P 형: 비동기식 서비스, SNS 서비스
(Dynamo: Amazon, Apache Cassandra: Twitter

 - NoSQL DB 제품은 CAP 중에서 C 또는 A를 일부 포기함으로써 분산 확장을 택함

나. CAP 이론 측면에서 RDB와 NoSQL DB 비교

구분 RDB NoSQL
특징 - JOIN
- ACID 트랜잭션
- 고정된 스키마
- Update/Delete 잘 사용되지 않음 -> Insert로 대체
- 강한 Consistency 불 필요
- 노드의 추가/삭제, 데이터 분산에 유연
- 모델링(Key-value, 계층형/그래프 데이터 등)
- Query 유연
장단점 - 데이터 무결성, 정합성 보장
- 정규화된 Table, 작은 크기의 트랜잭션
- Web 환경의 다양한 정보 검색 및 저장에 강함
단점 - 확장성 한계
- 클라우드 분산 환경에 적합하지 않음
- 데이터 무결성, 정합성 보장하지 않음

 

3.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NoSQL DB 필요성 (RDB 제약) 

가. NoSQL DB(Not Only SQL DB)의 개념
 - 관계 데이터베이스(RDB)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Join이 없고, 고정된 스키마를 갖지 않는 새로운 형태의 데이터 저장소

 

나. 클라우드 환경에서 NoSQL DB 필요성(RDB 제약)
 - 클라우드 컴퓨팅/웹 환경의 대량의 데이터를 저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는 DB 필요
 - 네트워크 발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클라우드 컴퓨팅 등 분산 처리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기존 RDB의 확장성 한계로 인해 NoSQL DB가 대안으로 대두되고 있음

'1. IT Story > Basic Studi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이터 품질관리의 Data Profiling  (0) 2020.12.24
MMDB(Main Memory Data Base)  (0) 2020.12.24
DB 샤딩(Sharding)  (0) 2020.12.24
CI(Continuous Integration)  (0) 2019.11.21
테스트자동화  (0) 2019.09.22
V&V(Verification & Validation)  (0) 2019.09.20
빅데이터(Big Data)  (0) 2019.09.19
3D프린팅  (0) 2019.09.17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