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촬영한 영상을 윈도우에서 편집하거나 맥북에서 편집할 때, 사용하고 있는 카메라가 지원하는 동영상의 파일 형식(mp4, mov, avi, mkv 등)에 따라 변환이 필요한 상황이 있다. 특히 맥북에서 파이어컷이나 imovie로 작업할 경우에는 mov 형식을 사용해야 하게 때문에 동영상 형식 변환이 필수적이다.

 작은 용량의 동영상을 변환할때는 웹상에서 제공하는 사이트들을 이용하여 변환이 가능한데, 용량(200MB이상) 큰 영상의 경우에는 추가 비용을 지불하여 변환을 하던지 SW를 구매하여 작업을 해야한다.

 대용량 동영상을 변환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과 그외 주로 사용되는 웹 사이트를 소개하려한다.

 

무료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사용방법 TOP3

 

1. Pavtube Video Converter Ultimate (SW)

 - 대용량의 동영상도 파일 형식을 변경시켜줄수 있는 유료 SW이지만 미국의 크렉 사이트에서 설치 후,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는 Pavtube Video Converter를 소개하려한다.

 - 아래 URL로 접근하여 다운로드 절차대로 수행하게 되면 문제 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다. 

getintopc.com/softwares/video-converter/pavtube-video-converter-ultimate-2019-free-download/

설치전 최소 PC 사양을 확인하여 설치를 진행해야한다.
위 그림의 절차대로 수행하게 되면 광고를 최소화하여 다운로드 가능하다.

 

다운로드된 파일의 암축을 해제(패스워드:123)한다.

 

설치 실행파일을 수행하여 설치를 진행한다.

 

설치가 완료되어 실행한뒤에 영상을 해당SW로 넣고 Format 세팅에서 원하는 형태의 동영상 형식으로 선택후 수행한다.

 

파이널컷, 프리미어프로, 아이폰, 맥북, 윈도우등 다양한 형태로 동영상의 확장자 변환이 가능하다.

 

2. online convert free 웹사이트

 - 웹사이트에서 동영상, 오디오, 이미지등의 변환을 제공해주는 사이트이다. 일정 용량까지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대용량의 동영상이나 이미지의 경우에는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사용해야하는 형태이다.

onlineconvertfree.com/kr/convert-format/mp4-to-mov/

 

3. Convertio 웹사이트

 - 웹사이트에서 동영상, 오디오, 이미지등의 변환을 제공해주는 사이트이다. 일정 용량까지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대용량의 동영상이나 이미지의 경우에는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사용해야하는 형태이다.

convertio.co/kr/mp4-mov/

 

#동영상 확장자 변환

#동영상 변환, 비디오 컨버터

#MP4 TO MOV, MOV TO MP4, MP4 TO AVI, AVI TO MP4, MP3 TO MP4, MKV, MPEG

#Top 3 How To Use Free Video Conversion Program

#Pavtube Video Converter Ultimate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

 유튜브의 영향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사진과 영상제작을 기본적으로 배우고 활용하고 있는 시대가 온거 같다. 과거에는 PC 사양의 부족과 퀄리티 부족으로 인하여 영상제작까지는 어려움이 많아 많은 사람들이 접근하지는 않은 영역 이였다. 이제는 고급형 PC와 고사양의 영상 촬영 및 사진 촬영이 손쉽게 가능하면서 자료를 모아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유튜브에 올리고 광고 수입을 얻는 방식의 작업을 많은 사람들이 하고있다.

 이러한 과정에서 필요한 영상편집 프로그램 중에서 소니베가스 Pro 18버전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하려한다. 일반적으로는 SW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인데 비용문제로 인하여 우회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해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다보면 최신의 소니베가스 Pro버전을 간단하게 크렉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해당 사이트를 소개하려한다. 

 

소니베가스 PRO 18 무료 사용방법(Sony Vegas PRO 18)

 

1. 설치파일 다운로드

 - 아래 경로로 접근하여 소니베가스 PRO 18 버전의 SW를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https://getintopc.com/softwares/sony-vegas-pro-2020-free-download/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최소 스펙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여 설치가 필요
위 이미지 절차대로 수행하면 불필요한 광고 없이 다운로드 가능

 

2. 설치 파일 실행 및 설치 완료

 -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_Getintopc.com_MAGIX_VEGAS_Pro_18.0.0.284_Multilingual"을 압축을 해제하여 풀어준다(패스워드 123)

 - 우선 "MAGIX_VEGAS_Pro_18.0.0.284_Multilingual"을 실행시켜 설치를 진행한다.

MAGIX_VEGAS_Pro_18.0.0.284_Multilingual 실행
설치 언어 및 경로 설정하여 설치 완료

 

3. 크렉(Crack) 작업

-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실행시키지 말고 크렉 작업을 해야한다.

- 크렉 폴더에 있는 2개 파일이 존재하는데 소니베가스를 설치한 아래 경로에 크렉에 있는 파일을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해준다. (덮어쓰기 하기)

1) C:\Program Files\VEGAS\VEGAS Pro 18.0
 - vegas180 파일
2) C:\Program Files\VEGAS\VEGAS Pro 18.0\protein
 - Protein_x64.4.1.dll 파일

파일 덮어쓰기
파일 덮어쓰기

 

4. Sony Vegas PRO 18 실행

- 크렉작업 까지 완료한뒤에 실행 파일일 수행하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확인할수 있다.

-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사용테스트 일자: 2020/09/02 20:00:00

 

#Sony Vegas Pro 2020 Free Download

#Sony Vegas PRO 18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