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장르의 음악들이 세계 곳곳에서 많이 탄생하고 있다. 음악은 사람의 기분이나 성격 그리고 분위기를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 수도 있고 요즘 급격하게 발전하고 있는 IT가 할 수 없는 영역중 하나이다. 과거에는 물리적인 장비에 녹음을 하여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전파 되었다면 요즘은 디지털화를 통하여 스마트 폰이나 IT 기기의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널리 퍼지고 있다.

 전 세계의 많은 아티스트들은 새로운 음악을 끊임 없이 만들어 내고 있으며, 사용자는 그들의 음악을 들으면서 팬이되기도하고 감격이나 전율 같은 새로운 느낌과 기분을 전달 받는 삶에 꼭 필요한 활력소와 같다.

 요즘은 유튜브나, 웹사이트를 통해서 음악을 무료로 듣거나, 음악관련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매월 요금을 지불하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스마트 폰에 맞추어 다양한 무료 음악 듣기/다운 어플들이 나왔는데 그중에서 몇가지만 소개하려한다.

 

무료 음악 듣기/다운 어플 TOP3

 

1. 무료음악플레이어: MixerBox (평점 4.7)

- MixerBox(믹서박스)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제품의 스마트폰이라면 이용이 가능한 어플이 있어 제품 상관없이 무료로 음악 플레이어를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 무료 음악 듣기 어플 중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가지고 있다.

 - 보유하고 있는 노래의 양이 많으며, 전세계의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이다.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mbinc12.mb32k

-아이폰: https://apps.apple.com/kr/app/MixerBox-B4-mb3/id956081467


2.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평점 4.6)

 - 안드로이드 전용으로 어플 디자인 면에서는 다른 어플보다 편의성과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 많은 사용자가 오랜기간동안 해당 어플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선하고 있는 어플이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musicplayer.musicapps.music.mp3player

 

3. 무료음악 뮤직송(평점 4.5)

 - 안드로이드 전용으로 무료 음악 다운이 수월한 어플로 최근 나온 어플로 최근 사용자를 모으고 있어 요청사항에 따른 피드백이 가장 빠르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어플이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zensoft.freemusicsong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