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외부 활동을 끊고 집에서 생활하고 있는 상태이다. 그로 인하여 집에서 할 수 있는 활동들이 유행처럼 퍼지고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게임이다.

 남여노소, 나이 불문하고 게임을 안좋아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다. 그로 인하여 온라인을 통한 게임을 하기위한 노트북, PC나 닌텐도 스위치, 플스 같은 게임기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 이커머스의 많은 회사들이 많은 할인 행사를 통하여 사람들의 구매 욕구를 높이고 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닌텐도 스위치나 플수같은 게임기를 되팔이를 했을때 40~50%의 추가 수익으로 중고 거래가 되기 때문에 재고가 있는 사이트를 찾아서 구매를 시도하지만 미리 행사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들 보다 먼저 구매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이러한 IT관련 행사 상품의 예약 판매정보를 공유하고 시점과 사이트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가 존재하여 소개하려한다.

 

상품 행사 예약판매 정보-예판넷

 - IT 기기와 게임관련된 최신 행사 정보를 공유하며, 활발하게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으며, 행사가격에 구매할 기회가 있어 손이 빠른 사람이라면 주기적으로 정보를 확인하여 도전해볼만 하다. 

http://yepan.net/

다양한 행사정보를 바탕으로 원하시는 IT기기 또는 게임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