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태가 발생되면서 모든 사업의 온라인 화에 따른 수익 창출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시점이 도래하였습니다. 과거에 연예인이라고 불리는 영향력이 강한 공인된 사람들이 온라인이라는 시장을 통하여 평범한 개인이 매우 큰 영향을 행사할수 있게 되어가면서 인플루언서라는 직업이 탄생하였습니다.

 다양한 업종, 직종의 인플루언서들이 탄생하면서 일반인이 였던 사람들을 연예인/반예인, 스포츠스타, 게임전문가, 먹방러등으로 확장하면서 큰수익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그확장 속도는 엄청나게 빠르게 지속되어 소위 검사,변호사,의사 등과 같은 "사"짜 직업을 가진 사람들까지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시장이 되었습니다.

 일반인도 질좋은 영상과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통하여 컨텐츠를 제작하여 공유할수 있으며 그에 따른 큰 수익까지 기대할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시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로인하여 시작전에 많은 준비를 진행하게 되는 데, 마치 취업을 하면 연봉이 어느정도까지 올라갈수 있는지를 보고 시작하는 사람들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곳에서 어느정도에 도달했을때 수익이 발생되는지에 대한 정보에 니즈가 증가하였습니다. 

 이러한 니즈에 맞추어 유튜브 수익 계산기, 인스타그램 수익계산기, 블로그 수익계산기등의 서비스들도 추가적으로 생겨나게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직관적으로 인플루언서의 예상 수익을 확인해 볼수 있는 사이트 5곳을 소개하려한다.

 

인플루언서 예상 수익 확인 사이트 TOP5 (유튜브/인스타그램/애드센스 수익계산기)

 

1. 녹스 인플루언서 | noxinfluencer

- 가장 전문적으로 인플루언서의 예상 수익을 확인할수 있는 사이트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플랫폼을 기준으로 예상 수익과 함께 연령층과 성별, 구독 증가 추이등의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국내이외에 해외의 많은 인플루언서들의 정보까지 한눈에 볼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다.

kr.noxinfluencer.com/

 

2. 블링 | vling

- 주로 국내 인플루언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채널순위(구독자, 일일조회수), 영상순위, 채널에 대한 분석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브 및 애드센스에 대한 광고 수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vling.net/

 

3. 글로빙 | globing

- 글로빙은 주로 유튜부에 대한 수익 계산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랭킹보기, 해시태그분석, 키워드 분석등을 추가로 제공하여 서비스 하고 있다. 

www.globing.co.kr/

 

4. 아이라이크 | i-like

- 아이라이크는 아래 URL로 직접 들어가야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볼수 있는 상태로 인스타 수익계산기, 유튜브 수익계산기, 화제의 인스타그래머, 화제의 유튜버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www.i-like.co.kr/main/influ_people_yt.php

 

5. 팝콘각 | pcorng

- 팝콘각은 다양한 커뮤니티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인데 유틸리티 기능중에 유튜브와 애드센스 수익 계산기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이다. 해당 사이트의 계산기는 동영상 조회수와 CPM과 원달러환율을 입력하여 예상 수익을 확인해 볼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pcorng.com/youtube_revenue_calculator

 

# 네이버 인플루언서 신청인플루언서 뜻인플루언서 갤러리인플루언서 프리미엄광고네이버 인플루언서 조건인플루언서 검색인플루언서 애드포스트인플루언서 네임카드네이버 인플루언서인플루언서 광고인플루언서 마케팅녹스 인플루언서인플루언서 협회인플루언서 산업협회인플루언서 멤버인플루언서 영화인플루언서 닷컴인플루언서 레깅스인플루언서 오퀴즈인플루언서 갈무리인플루언서 트랩인플루언서 라무인플루언서 사이트인플루언서 순위인플루언서 정의

# 유튜브 수익계산기, 인스타그램 수익계산기, 애드센스 수익계산기, 블로그 수익계산기, 트위치 수익계산기, 인플루언서 수익계산기, 온라인 광고 수익계산기, 틱톡 수익계산기, 화제의 유튜버, 화제의 인스타그래머, 화제의 블로거, 화제의 틱톡

# Top 5 sites for checking the estimated revenue of influencers (YouTube/Instagram/AdSense revenue calculator)

# Los 5 mejores sitios para verificar los ingresos estimados de personas influyentes (calculadora de ingresos de YouTube / Instagram / AdSense)

# 排名前5位的网站,用于检查影响者的估算收入(YouTube / Instagram / AdSense收入计算器)

# インフルオンソ予想収益を確認サイトTOP5(ユーチューブ/インスタグラム/ AdSenseの収益計算機)

# प्रभावितों के अनुमानित राजस्व की जाँच करने के लिए शीर्ष 5 साइटें (YouTube / Instagram / AdSense राजस्व कैलकुलेटर)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