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에 해당되는 글 1건

   

 요즘 트로트 열풍이 불면서 나이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트로트를 듣고 있다. 베이비붐 시절의 중장년층이 트로트를 많이 듣게 되면서 TV 프로그램이나 트로트 가수들도 다시 한번 더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기존에 멜론이나 지니뮤직 같은 어플에서도 트로트가 상위 랭킹으로 올라오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새벽에서부터 늦은 저녁까지 긴시간 일을 하는 중장년층들이 트로트 노래를 켜놓고 활력을 받아 일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트로트 관련 노래 모음과 어플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트로트 노래모음 어플중에서 무료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들을 5개정도 소개하려 한다. 

 

트로트 노래모음 어플 TOP5

1. 최신 트로트 - 트로트 무료듣기 임영웅 송가인 (평점 5점)

 - 최신 트로트 기준으로 무료듣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어플로 출시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빠른 업로드와 지속적인 관리로 사용자 편의를 많이 제공하고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unsoft.trotmusic&hl=ko


2. 오늘의 트로트 - 트로트무료듣기 (평점 4.9점)

 - 트로트 무료듣기 어플중에서 가능 디자인이 깔끔하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쉽고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go.today_trot&hl=ko

 

3. 트로트 노래모음 - 무료음악 트로트 뽕짝 메들리 (평점 4.8점)

 - 무료 트로트 인기 가요 모음으로 최신 가요부터 과거의 노래까지 많은 노래가 있으며 영상이나 스트리밍 듣기형태로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wesome.trot.collection

 

4. 트로트 무료듣기 - 트로트 노래모음 (평점 4.7점)

 - 인기곡, 장르별로 무료 트로트 노래 모음 듣기가 가능하며 주로 메들리 형태로 1개를 실행시키면 30분~1시간동안 노래 모음을 들을 수 있는 형태로 서비스하고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urescenesoft.prod3&hl=ko

 

5. 트로트 노래모음 - 트로트 뽕짝 메들리 (평점 4.6점)

 - 가장 많은 사용자가 사용중인 어플로 트로트 종류별 모음과 인기순의 트로트 노래 모음을 들어볼 수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hameleonsong.youtubekoreasong&hl=ko

 

 

블로그 이미지

운명을바꾸는자

IT와 함께 살아가는 삶

,